본문 바로가기
영화 산책

상하이로 간 지니를 만나는 < 위시 드래곤>

by 북앤라떼 2021. 7. 6.

위시 드래곤 다음영화 (daum.net)

 

위시 드래곤 Wish Dragon, 許願神龍

Wish Dragon, 許願神龍, 2021

공개 2021.06.11

장르 애니메이션/코미디/판타지

국가 중국, 미국, 홍콩

등급 전체관람가

러닝타임 98분

모든 사진 출처 Wish Dragon (2021) - IMDb

 

아이들과 새로 나온 영화 <위시드래곤>을 봤다.

아이들의 방학 기념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<라야와 마지막 드래곤>을 봤는데 요즘 드래곤 영화가 많다.

한마디로 드래곤은 요술램프의 지니이자 중국 버전 알라딘이지만 그럼에도 영화는 생각보다(?) 볼만하다.

중국 상하이, 어린 시절 딘과 리나는 가난한 동네에서 함께 자란 친한 친구다.

그런데 어느 날 리나의 아버지가 급~부자가 되면서 가난한 동네를 떠나게 되었고 딘은 언제나 리나를 그리워하면서 성장했다.

 

딘은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에 한 할아버지에게 배달을 하고 돈 대신에 찻주전자를 받게 된다.

처음엔 쓸모없는 찻주전자려니 했는데 알고 보니 지니의 램프였던 것.

그런데 지니가 아니라 위시드래곤이 나온다.

 

 

딘은 위시드래곤 Long으로부터 세 가지 소원을 빌 수 있는 행운을 갖게 된다.

위시 드래곤은 정령 세계에 들어가기 위해 10명의 주인을 모셔야 하는데 딘이 바로 그의 10번째 주인이다.

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요술 주전자를 찾는 불량배들이 있었다.

그들은 딘의 친구 리나의 아버지가 망해가는 사업을 구원하기 위해 주전자를 찾아오라고 보낸 사람들이었다.

딘은 그의 첫 번째 소원을 불량배에게 탈출하기 위해 사용하게 된다.

이제 두 번의 소원이 남았다.

나머지 두 번의 소원은 어떻게 쓰게 될까??

아이들에게 세 가지의 소원을 써 보라고 해야겠다.

 

https://youtu.be/yj3YJLvo5cI

 

반응형